2024/08 47

美 그래미상 가수 “기독교인이 세상의 타락과 싸우지 않으면 공범”

미국 그래미상을 수상한 컨트리 음악 가수 존 리치(John Rich)가 타락한 세상을 향해 침묵하는 교회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컨트리 음악 듀오 빅 앤 리치(Big & Rich)의 멤버인 그는 최근 크리스천포스트(CP)와의 인터뷰에서 “어디를 가든 이 모든 사악함에 압도당하고 있다”고 고백했다.리치는 “우리가 기독교인으로서 그저 방관하고 어느 정도는 이러한 일에 연루됐기 때문에 현재 상황이 벌어진 것”이라며 “문제를 지적하고 맞서 싸우지 않는다면, 나를 포함한 모두가 공모자가 된다. 더 이상 그럴 시간이 없다. 우리는 지금 한계에 다다랐으며, 일어나 목소리를 내야 할 때”라고 경고했다.그는 자신을 탕자라고 부르며, 목회자의 자녀임에도 한때 명성과 재물을 신앙보다 우선시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코로나19 ..

나의 약함을 아시는 주여!

하늘 청명한 오늘주님, 벌써 가을을 보내시나요?햇살 가득한 뜨락에주님의 미소가 번집니다 시원한 바람결에주님 거니시는 발걸음 소리를 듣습니다내 곁에 언제나 계시는 주님사랑한다고 속삭이면새들이 풀잎들이 저마다 노래합니다 어찌 그 은혜 다 표현할까요?주시는 삼라만상의 반짝임을물소리 바람소리내 영혼에 들려주시는 성령의 음성같아하나님의 선하심을 찬양합니다 하루 하루 차근차근천국의 계단을 밟고 서서주님 뵈올 날 기다리며이 하루도 거저 주신 모든 것에 감사하여가슴 벅차 주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주님께서 나와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시리라 믿습니다오직 믿음으로 행하여 주를 기쁘시게 하리라마음 굳게 다짐합니다주님, 도와 주소서 나의 약함을 아시는 주여!

Alabaster Heart - Kalley/Bethel Music

https://youtu.be/hoFeWN6QPuc# 가사 해석Alabaster Heart - Kalley/Bethel Music[Verse 1]So here it is, my alabaster heart여기 석고같은 제 마음이 있어요I'm keeping nothing back from who You are당신의 존재 앞에 아무것도 숨기지 않아요No hidden treasure veiled by key or lock열쇠나 자물쇠로 꽁꽁 감춰놓은 것도 없어요You’re a lifetime worth of worship and that's only just the start당신은 내 평생에 찬양드릴 만한 분이시며, 이건 시작일 뿐인 걸요[Verse 2]And here it is, my every waking..

영어찬양 2024.08.21

레위기 14장

제 14 장환자가 정결하게 되는 날의 규례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2 나병 환자가 정결하게 되는 날의 규례는 이러하니 곧 그 사람을 제사장에게로 데려갈 것이요3 제사장은 진영에서 나가 진찰할지니 그 환자에게 있던 나병 환부가 나았으면4 제사장은 그 정결함을 받을 자를 위하여 명령하여 살아 있는 정결한 새 두 마리와 백향목과 홍색 실과 우슬초를 가져오게 하고5 제사장은 또 명령하여 그 새 하나는 흐르는 물 위 질그릇 안에서 잡게 하고6 다른 새는 산 채로 가져다가 백향목과 홍색 실과 우슬초와 함께 가져다가 흐르는 물 위에서 잡은 새의 피를 찍어7 나병에서 정결함을 받을 자에게 일곱 번 뿌려 정하다 하고 그 살아 있는 새는 들에 놓을지며8 정결함을 받는 자는 그의 옷을 빨고 모든 털을 밀고 물..

성경공부 퀴즈 2024.08.21

아하시야왕은 무엇때문에 죽게 되었나요? 열왕기하 1장

1:1 아합 왕이 죽은 후, 모압이 독립하려고 이스라엘에 대항해 반란을 일으켰다.1:2 ○ 그 무렵, 북왕국의 이스라엘 왕 아하시야는 사마리아에 있는 자기 왕궁 다락방 난간에서 떨어져 크게 다쳤다. 그래서 아하시야는 신하들을 보내면서 말했다. “가서, 에그론의 신 바알세붑에게 내 병이 낫겠는지 물어 보아라.”1:3 그때, 주의 천사가 디셉 사람 엘리야에게 나타나서 말했다. “너는 지금 사마리아 왕의 신하들을 만나서 이렇게 전하여라. ‘이스라엘에는 신이 없어서, 에그론의 신 바알세붑에게까지 가서 물어야 하겠느냐?1:4 이제 너희는 돌아가 너희 왕에게 주의 말씀을 전하라. ‘네가 결코 병상에서 일어나지 못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죽고 말 것이다!’” 엘리야는 길을 떠나서 주의 말씀을 왕의 신하들에게 그대로 ..

구약그림성경 2024.08.21

명화 모음

Dupre, Julien (1851-1910) 파리 출생. 필스와 레만에게 그림을 배우고,1876년 살롱에서 처음 입선하고 81년까지 출품을 계속하였다.초창기에는 피가르디 지방의 전원 풍경을 그렸지만,1881년 이후로는 농장과 목장의 동물과 인물을 그리게 되어레르미토와 함께 농민화가로서 활약하였다.1889년의 만국박람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1892년에 레종 도뇌르 훈장을 받았다.끝까지 밀레와 쿠르베의 사실주의를 고수하였으며,색채의 밝기는 그가 인상주의 시대 화가임을 나타낸다.르앙 미술관, 파리의 프티 페레 미술관 등에 그의 작품이 소장되어 있다.1910년에 파리에서 사망함.  Durer, Albrecht (1471-1528) (after) Gauguin, Paul (1848-1903) 파리 출생. 프랑..

그림 이야기 2024.08.20

그다랴

그다랴 (뜻:여호와는 위대함)  바벨론 왕이 유다를 점령하고 돌아가면서 그다랴를 유다를 통치할 총독으로 세웁니다. 그리고 남녀와 유아와 포로로 끌고 가지 아니한 빈민들을 그다랴에게 위임합니다. 또한 그다랴가 총독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들에 있던 지휘자와 부하들도 돌아옵니다.  그다랴는 아히감의 아들로 유다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모여든 백성들과 함께 유다를 재건하고 힘을 모아 바벨론의 식민지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힘을 모으자고 호소하는 것이 도리일 것 같은데 그다랴는 “너희는 갈대아 사람을 섬기기를 두려워하지 말고 이 땅에 살면서 바벨론의 왕을 섬기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유익하리라”(9절)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도 미스바에 살면서 갈대아 사람을 섬기겠다고 합니다.  이것을 보면 그다랴는 마치 친 바벨론 정..

성경속의 인물 202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