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의 기도

이 악한 세대를 용서해 주시옵소서

헤븐드림 2021. 8. 24. 10:22

 

주님! 말레이시아의 정부에 부정부패가 심하다 합니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한 국교가 모슬람인 이 나라에

복음 전파의 발길이 더 많아지게 하시고 정부의 부정부패를 막아 주시옵소서.

공식적으로 선교 활동이 허락되지 않는 이 나라에서 선교사님들의 입지가 넓어지게 하시고 모슬람 세력이

더 이상 복음 전파를 방해 하지 못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모로코니는 국민 전체가 모슬람 교도들이라 기독교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 정부는 물로 가족까지도

공격하는 그런 나라입니다.

극히 적은 소수의 기독교인들이 있는 이 나라에 선교를 어떻게 해야 할지 지혜를 주시고 너무도 가난한 나라여서

아이들이 영양실조로 죽어가는 형편이라 하니 도움의 손길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믿기에 감옥에 갇힌 성도들에게 담대한 믿음을 주시고 성령의 충만함을 주시옵소서.

 

주님! 드디어 탈레반의 만행이 전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소수 민족의 남자 9명을 살해했습니다.

기독교 박해에도 박차를 가할 그들이니 하나님의 성도들이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기적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그들에게 식량을 허락하시고 위험한 순간에 생명을 지켜 주시옵소서.

휴대폰 서비스도 중단했다고 하는데 성도들이 있는 자리에서 쉬지 않고 기도드리며 믿음을 지키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의 잔혹한 고문과 살인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피할 길을 허락하옵소서.

그러나 혹 그들에게 발각되어 순교의 순간이 찾아오면 담대한 믿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가리라는 소망으로 이 땅을 떠나게 하옵소서

주님! 유엔안전보장이사회에서 하루 속히 해결책을 찾기를 간구합니다.

 

주님! 터키에 선교사님들이 추방 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로해 주시옵소서

벌써 한국 선교사도 8명이나 추방 명령을 받았습니다. 미국의 선교사는 16명이라 합니다.

19년 동안 선교 사역을 하다 추방 당한 선교사님의 마음을 어떻겠습니까? 

앞으로 그들이 어떻게 선교를 해야 할지 주님께서 인도해 주시옵소서

 

주님! 북한의 기독교 핍박은 세계 제 1위 자리를 19년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경책만 가져도 실종되거나 처형되는 극악무도한 정부가 바로 북한 정부입니다.

너무도 슬픈 현실입니다.  한반도의 실정이 이렇다 보니 남북간 평화를 위해 남한이 북한에게 많은 양보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억류당한 선교사님에 대한 말도 못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주님! 이토록 가혹한 핍박의 현장에 있는 북한의 성도들에게 강한 믿음을 주시고 지하교회에서 절실한 기도와

예배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게 하옵소서. 위험하지만 복음을 전파하는 믿음의 용기도 허락해 주시옵소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되는 일이오니 불고문을 당하고 전기고문을 당하는 그들을 구하여 주시옵소서.

76년간 북한 당국이 저지르는 인권 유린과 자유 억압을 어떻게 같은 민족의 한 사람으로서 통탄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어처구니 없는 북한 정부의 자체 사상이 하루 빨리 무너지기를 바라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