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6 4

아직도 코비드가...

뉴욕에 갔다온 다음 날 독감에 걸린 것처럼 콧물 재채기 목통증 몸살기가 심해 몸져 누워버렸다.다음 날에는 음식의 맛도 볼 수 없을 정도.. 사흘을 견뎠는데도 차도가 보이지 않아 혹시.. 하는 마음에응급실에 갔다. 코비드에 걸렸다며 항생제와 진통제를 처방받고 약을 찾아 집에 왔다.비행 중에서인지 아니면 떠나기 전 날 카네기 홀 콰이어 공연을 보러갔을 때 인지 잘 모르겠다.이제 1주 반이 지나가는데 몸상태가 한결 좋아졌다.남편은 나에게 옮아 아직 많이 고생 중이다. 기운이 없고 몸살기 때문에 힘들다고 한다.    오늘은 날이 청명하고 기온이 올라 정말 오랫만에 45분 정도 햇볕을 쬐며 산책과 운동을 즐겼다. 게댜가 맨발로 걷기도 하였다.이토록 일상의 평범함이 깨졌던 시간들을 생각해보니 평소 할 수 있었던 일..

리라의일상 2024.10.26

소년이 온다/한강

2014년 만해문학상, 2017년 이탈리아 말라파르테 문학상을 수상하고 전세계 20여개국에 번역 출간되며 세계를 사로잡은 우리 시대의 소설 『소년이 온다』.이 작품은 『채식주의자』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한강 작가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보편적이며 깊은 울림”(뉴욕타임즈), “역사와 인간의 본질을 다룬 충격적이고 도발적인 소설”(가디언), “한강을 뛰어넘은 한강의 소설”(문학평론가 신형철)이라는 찬사를 선사한 작품으로, 그간 많은 독자들에게 광주의 상처를 깨우치고 함께 아파하는 문학적인 헌사로 높은 관심과 찬사를 받아왔다.『소년이 온다』는 ‘상처의 구조에 대한 투시와 천착의 서사’를 통해 한강만이 풀어낼 수 있는 방식으로 1980년 5월을 새롭게 조명하며, 무고한 영혼들의 말을 대신 전하는 듯한 ..

리라책읽기 2024.10.26

정작 감사한 것들/차진배 시인 1948생

정작 감사한 것들/차진배참으로 감사한 것은이미 코끝에 와 닿아 있다때문에 우리는 살아 숨쉬고 있는 것이다참으로 감사한 것은이미 살결에 와 닿아 있었다때문에 우리는 싱싱하게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참으로 감사한 것은이미 발 밑에 와 닿아 있었다때문에 우리는 단단하게 딛고 서있는 것이다참으로 감사한 것은이미 우리 속에 가득 차 있었다초라한 모든 것을 끌어안아야 하고불의로운 모든 것을 바르게 펴야한다참으로 감사한 것은이미 우리의 가슴속에우리 가슴 깊은 곳에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감사와 은총 2024.10.26

It Is So - Elevation Worship

https://youtu.be/gwQxZ8ofTCc # 가사 해석It Is So - Elevation Worship[Verse 1]There is a promise하나님의 약속이That points beyond my failure내 실패 너머를 가리켜There is a still voice고요한 음성이To silence all my fears모든 두려움을 침묵시켜Even the worst of my mistakes내가 저지른 최악의 실수까지도Are miracles in the making기적이 되게 하시니A miracle's in the making기적이 일어나고 있어[Chorus]By Your stripes, I am healed당신이 고난 받으심으로, 나는 나았고With one touch I am m..

영어찬양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