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클래식

[스크랩] 내가 영으로-박종호,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니, 주님 내 찬송 들으시네, 온 맘 다해 온 몸 다해 나의 주님 찬송하리, 내가 영으로 예배하리

헤븐드림 2016. 12. 16. 07:46

샬롬!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찬양의 소리

푸른하늘의 살며 사랑하며™ 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내가 영으로

 

- 박종호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니

             주님 내 찬송 들으시네
             온 맘 다해 온 몸 다해 나의 주님 찬송하리


             하나님은 영이시니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
             하나님은 영이시니 내가 영으로 노래하리


             내가 영으로 간구하리니

             주님 내 기도 들으시네
             온 맘 다해 온 몸 다해 나의 주께 기도하리


             내가 영으로 경배하리니
             주님 나의 예배 받으시네
             온 맘 다해 온 몸 다해 나의 주님 예배하리


             하나님은 영이시니

             내가 영으로 예배하리
             하나님은 영이시니 내가 영으로 예배하리

Daum 무/단/복/사/는 법에 위반되는 행위입니다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주 여호와를 찬양하라

 

 

내가 영으로 기도하고 또 마음으로 기도하며 내가 영으로 찬송하고 또 마음으로 찬송하리라 (고린도전서 14:15)

 

 

 

 

  

출처 : 푸른하늘의 살며 사랑하며
글쓴이 : 푸른하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