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의 기도

하나님이시여 내가 다만 무릎 꿇어/리라

헤븐드림 2011. 8. 31. 00:26




하나님이시여
온 우주의 주인이시여
옛적 모든 것의 운행자시여
만물과 만상의 통치자시여
그러나 또한 사랑의 완전자시여
말씀과 지혜의 충만자이시여
모든 인격의 선함과 온전함의 능력자이시여
나의 지극히 작고 천함을 아시는 이시여
나의 악하고 추함을 책망하시는 이시여
보이지 않는 거룩하신 분이시여
성령으로 나의 약하고 약한 영혼을 만지소서
성령으로 나의 상하고 깨진 심령을 치료하소서
빛으로 임하시는 하나님
내 거친 마음의 들녘을 밟으소서
내 빈궁한 정신의 벌판으로 내리소서
오직 주님만으로 만족하게 하소서
오직 주의 일을 감당함으로 기쁘게 하소서
순결한 주님의 모습을 사랑함으로
이 세상의 모든 영혼들을 사랑하게 하소서
하나님이시여
주신 생명, 주신 말씀, 주신 사명,
주신 은혜, 주신 하나님의 나라, 주신 영생,
주신 사랑, 주신 십자가, 그 능력,
주신 권세, 주신 축복,
아 내가 이미 받았나이다
내 입술과 영으로 감사와 찬양 존귀 영광을 드리나이다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오늘도 내가 주님의 이름에 시와 찬미로 노래를 부르나이다 
그러나 나의 모든 것이  부족함은 끝이 없어서
다만 무릎 꿇어 간구와 기도로 오늘을 지내나이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